아프리카TV BJ 하은이 남자친구 논란이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트위치의 국내 서비스 종료 이후 아프리카TV로 BJ들이 대거 넘어가자 과거 일이 다시금 주목 받기 시작한 것인데요.
해당 사건은 하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지인이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과 함께 코를 고는 영상 등을 올리자 일이 커진 것인데요.
이에 팬들은 ‘남자친구가 아니냐’라며 의문을 제기하자 하은은 남자친구가 아니라 지인일 뿐이라면서 해명한 것이죠,
하지만 이러한 입장에도 남친이 있다는 누리꾼들의 주장이 계속됐는데요. 이에 하은의 이성친구라고 주장한 인물은 SNS를 통해 ‘XXXX 기레기 기사 포함해 SNS에서 뭐봤다고 연락하지 마라. 설명할 가치도 안느껴진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의 반응은 당시 심하게 엇갈렸는데요. 누리꾼들은 “저건 기만 수준이지 팬들이 그냥 호구로 보이나”, “남사친은 무슨 남사친이랑 침대에서 껴앉고 같이 자냐?” 등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털털한 성격이라니까 뭐 저럴 수 있지 않나?”, “지금 발끈하는 사람들 특 여사친 없음”등 이를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BJ하은은 아프리카 TV 소속 여성 인터넷 방송인. 주요 컨텐츠는 토크와 댄스입니다. 올해 2001년생으로 나이는 22세이며 키는 168cm이고 몸무게는 52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BJ하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