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E컵 유명 여캠, 남친 사생활 유출 폭로 트위치 은퇴 이후 전해진 충격 근황

2023년 12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트위치 은퇴 스트리머 에디린 전해진 충격 근황

에디린 인스타그램

과거 트위치에서 인기 스트리머로 활약하다 남자친구와의 사생활 논란 유출로 인하여 은퇴를 택했다 다시 아프리카 BJ로 데뷔한 후 플렉스 티비로 옮겨간 에디린의 과거 사건이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에디린은 현재 플렉스 티비라는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BJ 에디린은 트위치에서 활동하던 당시에도 큰 인기를 얻었으나, 남자친구와의 사생활 영상이 유출되는 시련을 겪었습니다.

결국 그 일로 인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겹치면서 은퇴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고 당시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사건이 벌어진 이후 에디린의 남자친구는 본인들은 이미 헤어진 상황이며, 에디린이 폭로한 본인과 관련한 사실들에 대해서도 전부 부인했습니다.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로 주목 받았던 에디린

BJ에디린 방송 캡쳐

에디린은 트위치에서 2019년에 처음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데뷔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한 스트리머들과의 ‘비키니 합방’ 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단숨에 인기 스트리머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에디린은 다소 수위 높은 콘텐츠와 의상을 입으며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고 그로 인해 인기 스트리머 자리에도 오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얼마 지나지 않아 터지고 말았습니다.

남자친구와의 사생활 영상이 유출되는 사건을 겪으며 에디린은 큰 논란의 중심에 섰고, 남자친구 폭로성 영상을 찍기도 하는 등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던 에디린은 결국 잠시 방송을 중단했다 복귀하여 2020년 2월 경 아예 트위치를 은퇴하겠다는 선언을 한 후 떠납니다.

사생활 영상 논란, 남자친구 관련 폭로했던 스트리머 에디린

과거 에디린 방송 중단 글

당시 트위치 방송국 측의 오류로 인하여 방송이 꺼진 줄 알았던 에디린이었지만, 방송 송출의 오류로 인하여 카메라는 그대로 켜져있는 상태였습니다. 때문에 에디린의 나체가 그대로 방송에 송출되고, 남자친구의 모습이 등장하기도 하는 등 큰 논란을 겪기도 했습니다.

이후 큰 충격을 받은 에디린은 여러 번의 라이브 방송에서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고, 이후에는 본인이 현재 남자친구에게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고 있다고 폭로하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에디린은 논란을 견디지 못하고 트위치 방송을 은퇴하겠다는 말을 남기고 떠납니다. 하지만 몇 달 지나지 않아 다시 아프리카TV로 이적하여 데뷔하는 모습을 보여 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프리카에서도 BJ 철구와 합방을 하던 도중 철구가 에디린을 향해 성희롱적인 발언을 날려 다시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에디린 전 남자친구, 에디린 우울증 폭로하며 사실 부인

BJ에디린 전 남자친구 해명 글

에디린이 현재 남자친구에게 리벤지 포르노를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던 당사자는, 결국 본인이 직접 댓글까지 달며 당시 상황을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연애를 한 지 꽤 오래 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에디린의 수위 높은 방송으로 인하여 잦은 갈등을 겪기도 했고, 결국엔 헤어졌다고도 밝혔습니다. 때문에 본인이 리벤지 포르노로 협박하면서 이별하지 않고 있다는 에디린의 말은 전부 거짓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에디린은 많은 약들을 복용하고 있으며 과거 극단적인 선택을 하며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밝혔기 때문에 두 사람의 입장 차는 더욱 극명해졌습니다. 그러나 본인은 절대로 그런 짓을 한 적이 없다며 에디린의 폭로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플렉스 티비로 이적한 BJ 에디린 현재 근황은

BJ에디린 플렉스 티비

에디린은 2022년도에 아프리카TV에서 현재 본인이 활약하고 있는 방송 플랫폼인 ‘플렉스티비’로 이적을 한 상황입니다. 플렉스 티비는 많은 BJ들을 영입하며 공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에디린의 수입과 재산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 없지만, 과거 본인이 잘 나가던 당시 트위치에서 한 달에 400에서 500 정도의 수입을 벌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지금은 더욱 많은 수입을 벌고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BJ에디린 인스타그램, 플렉스 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