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플루언서이자 아이돌 출신인 히카리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아이돌그룹 걸크러쉬의 멤버로 데뷔한 히카리는 팬더TV에서 활동 이후 팀을 조용히 탈퇴하고 플랫폼 플렉스티비로 몸을 옮겼는데요.
그 이후로 활동명을 BJ김희연으로 바꾸고 현재는 장기간 방송 휴재 중에 있습니다.
히카리가 유명한 이유는 과거 활발했던 개인방송 및 아이돌 활동도 있지만 역시 이후 성인 유료 멤버쉽 온리팬스를 운영한 후인데요.
현재 그는 온리팬스에서 성인물 모델로 활동 중이며 이용자들에 따르면 말 그대로 ‘성인사진’ 문자 그 자체로 봐도 무방할 정도의 수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 같은 사진들은 이미 워낙 유명해 구글에 성인인증을 하고 이름만 쳐도 쉽게 검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사진 중 인터넷에 유출된 사진에 누리꾼들은 “진짜 다 보여주네”, “역시 혜자다 혜자”, “그저 감사합니다” 등 많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히카리는 같은 BJ출신이자 전 프로게이머 출신 미스틱과 결혼하여 19살에 임신한 뒤 20살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후 이혼 당시 본인이 양육권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으나, 전남편과의 이혼소송 및 양육권 관련 법적 분쟁, 부모님의 만류와 포기 종용으로 최종적으로 아들의 양육권은 전남편인 진성준이 가져가게 됐습니다.
그 뒤 미스틱이 유혜디에게 낙태 강요를 하자 아들은 잘못이 없다고 감싸주는 SNS 댓글을 달아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리팬스, 트위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