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성인플랫폼 팝콘티비에서 일명 ‘요가녀’로 불리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훔쳤던 BJ서아(본명: 이서아)의 맨 얼굴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완벽한 슬렌더 몸매를 뽐내며 과감한 노출 방송을 감행하던 서아인만큼 그의 과거가 다시금 화제가 된 것인데요.
특히 당시 서아는 마스크를 쓴 채 방송을 진행했기 때문, 맨 얼굴이 궁금하다는 말을 한 시청자가 손에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오늘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열혈들 충격.. 요가녀 마스크 벗겨진 얼굴’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서아의 섹시 리액션 및 춤이 담겼는데요. 특히 과감한 의상을 입고 하체가 거의 노출된 순간만을 담아 서아의 매력은 더욱 돋보였습니다.
그러나 그 밑에는 마스크를 벗은 서아의 얼굴이 담겼는데요. 워낙 섹시한 이미지라 화려하고 진한 이목구비가 예상된 것과는 달리 너무나 귀엽고 청순한 반전 매력을 뽐냈기 때문인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와 얼굴은 완점 귀염상이네”, “맨 얼굴 사진보고 더 좋아졌습니다”, “서아 내 이상형 그 자체” 등 그의 외모를 칭찬하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한편 BJ서아는 같은 닉네임을 쓰는 브레이브걸스 출신 BJ서아와 누리꾼들이 헷갈려 웃지못할 황당한 헤프닝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인터넷 방송플랫폼 팝콘티비에서 활동했던 이력이 있는만큼 오해를 받은 BJ서아는 “그런 곳에서 활동한 적이 없다”며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섰습니다.
한편 요가녀로 유명한 BJ서아는 현재 유튜브에서 룩북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으며, 구독 서비스 ‘온니팬스’ 또한 운영 중입니다. 서아의 온니팬스에는 특히 일반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그의 더욱 과감한 매력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볼 수 있다는 후문이 전해집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박서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