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여캠 BJ로 한 때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훔쳤던 BJ사과. 아프리카TV, 사과TV, 바나나TV에서 팝콘티비까지 수 많은 인터넷 플랫폼을 전전하며 활약했던 그녀의 근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심지어 사과는 임신과 출산 뒤 갑작스레 방송의 빈도 컨셉을 확 바꾸고 근황조차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를 좋아하던 팬들은 사과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말 알고 싶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사과는 올해 30세로 150초반의 아담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데뷔 초부터 많은 인기를 얻은 섹시 여캠입니다. 사과는 앞서 언급한 그의 장점인 육감적인 몸매를 무기로 과감한 리액션이 돋보이는 자유로운 방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는데요.
당시 그를 처음 접한 팬들은 이런 과감한 수위의 방송 때문 당연히 그가 남자친구가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사과는 BJ로 활동 당시 오랫동안 교제했던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방송을 이어가던 어느날 사과는 팬들에게 본인이 임신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팬들은 충격을 받았지만 사과는 오히려 이를 정면을 돌파해 만삭의 몸을 이끌고 방송을 진행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과는 수위높은 방송이 아닌 소통방송으로 전격 방향을 전환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감동을 받은 팬들 또한 사과를 지지해주며 장수하는 BJ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사과는 인터넷방송에서 활동 뿐 아니라 틱톡,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 방송은 약 2주 전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팝콘티비’, 인스타그램 ‘apple.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