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는 11일 오전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감스트는 “말씀드릴 내용이 있다. 여러분들은 좀 눈치채셨을 거로 생각한다. 뚜밥과 헤어지게 되었고 완전히 서로 끝나게 됐다”고 했습니다.
감스트는 이어서 “여러 과정을 통해 최선을 다 해봤다. 하지만 결국에 후회 없이 완벽하게 헤어지게 됐다. 앞으로 더 좋은 방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끝으로 “방송에 집중 못하는 모습 보여서 죄송하다. 앞으로는 팬들을 우선 하는 방송을 하겠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 올리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앞서 감스트와 뚜밥은 2022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데 이어 오는 6월 8일 결혼식을 예고했습니다. 그러나 둘은 성격차이를 이유로 돌연 결별을 알렸습니다. 이후 지난 3월 31일 다시금 재결합 소식을 알리더니 오늘 또 다시 결별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재결합 당시 감스트는 방송을 통해 “뚜밥과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신경을 하나도 못 써줬다. 뚜밥은 나에게 좋은 영향만을 줬는데 언제부터 그것을 당연하게 여긴 것 같다”며 파혼 이후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후 “말다툼 뒤 후회가 너무 심해 사과도 하고 편지도 썼다. 한 달 동안 뚜밥 없는 세상이 너무 힘들었다.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한테 더욱 신경쓰고 잘 만나보려고 한다. 응원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리카TV 감스트, 아프리카TV 뚜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