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해 살 갑자기 확빠진 스윙스.jpg

2018년 3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윙스. 어떻게 변했을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살 갑자기 훅빠진 스윙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앨범 발매 이벤트 영상을 올린 스윙스. 영상 속에서 스윙스는 이전과는 달라진 비주얼로 등장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스윙스는 다이어트 중이라는 소식을 알린 바 있는데, 자신의 SNS에 샐러드 위주의 식단과 다이어트 관련 서적을 인증하기도 했고, 여자친구인 모델 임보라와 함께 운동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놀라운 다이어트의 결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보이기 시작한 스윙스. 그는 오는 24일 1년 5개월에 자신의 5번째 정규 앨범인 ‘업그레이드 3’을 발매한다.

스윙스는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이번주 토요일 제 정규 5집 ‘업그레이드’ 3번째 앨범이 나오는데, 특별히 이벤트를 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주 토요일 제 정규 5집 ‘업그레이드’ 3번째 앨범이 나오는데, 특별히 이벤트를 열려고 한다”며 “예술대회라고나 할까. 여러분들이 그림이든 시든 인스타그램에 작품을 올려주면 제가 1,2,3등을 뽑는다”고 전했다.

스윙스는 “제가 11년째 랩을 하는데, 지금까지 온 건 내 의지도 있지만 팬들 없으면 절대 할 수 없었던 것”이라며 마지막으로 “너무 감사하다. 기대 많이 해달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해쉬태그 #스윙스 #업그레이드3 #올해는우리꺼 #IMJM를 달면 된다고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스윙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