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 댄스 생방송’으로 아프리카TV에서 절정의 인기를 얻었던 여캠 BJ 문월이 또 한번 레전드 방송 장면을 만들어냈다.
최근 국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문월 맨다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근 문월이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서 짧은 숏팬츠를 입고 자신의 맨다리를 보여주는 영상 클립이 첨부돼 있었다.
별도의 노출이나 행위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문월의 맨다리가 가리는 카메라 각도가 절묘해서 첨부된 움짤은 묘하게 야릇한 분위기를 풍겼다.
2019년 7월 트위치에서 처음 방송을 시작한 문월은 2020년 11월 아프리카TV로 방송 플랫폼을 옮겼다. 이후 2021년 7월 문월은 ‘6시간 제로투’ 방송이 크게 성공하며 아프리카TV 대표 BJ로 자리잡았다.
이후 2021년 12월 아프리카TV BJ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고, 2022년 12월 아프리카TV BJ대상 올해의 토크 BJ (여)를 수상하면서 아프리카TV에서 녹록치 않은 존재감을 보여줬다.
문월은 방송 초창기 배우 김태리닮은 스트리머로 이름을 알렸다. DSLR로 카메라를 바꾸고 외모 버프를 확실히 받아 평균 시청자가 많이 증가했다.
1997년생, 올해 25살이며 인하공업전문대학의 항공운항과를 다녔으나 자퇴했다.
또 문월은 술을 굉장히 좋아하는 애주가다. 그래서 가끔 혼자 술 먹기 싫을 때나 시청자들의 요청이 있을 때 술먹방을 하기도 한다.
요즘은 많이 줄어든 모습이지만, 초창기에는 술방을 자주 하는 편에 속했으며, 거의 메인 콘텐츠였을 정도다.
술만 들어갔다하면 웃음이 많아지면서 방송의 텐션이 매우 올라가는 걸 볼 수 있다. 가끔 애교를 시키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애교 할 때가 있다.
핫 클립에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애교 하는 클립이 있는데 대부분 술을 먹고 한 것들이다.
주량은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르다고 말하지만, 2, 3병은 기본적으로 마신다고 보면 된다.
김필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아프리카TV 문월:-), 문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