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사고 소식 알린 유명 방송인, 수술마저 포기한 심각한 상황 전했다

2023년 4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문천식 빗길 자전거 사고로 심각한 부상 수술마저 포기

문천식

개그맨 문천식이 빗길 자전거 사고로 부상을 입었다. 지난 13일 문천식은 인스타그램에 “날개가 돋아나려나 보다. 쇄골이 부러졌다. 유튜브 ‘문천사’ 시작한 지 2주 만에 진짜 날개가 돋으려나 보다. 얼마나 대박이 나려고 이러는지…”라며 자신의 사고소식을 전했다.

이어 “실은 빗길에 자전거타다가… 영화처럼 쾅!!!!!”이라며 당시 상화을 말했다. 문천식은 “수술을 하면 라디오, 유튜브, 홈쇼핑까지 올스톱. 그냥 오래 걸려도 저러고 붙여보기로 했다. 너무 걱정하지 말아라.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다 지나가더라”며 수술을 포기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글과 함께 부러진 쇄골 뼈가 선명하게 보이는 엑스레이 사진과 양어깨 전체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얼마나 부상이 심각한지 짐작케 했다.

문천식 심각한 현재 상황에 누리꾼 및 지인들 모두 응원

문천식 부상

현재 문천식의 이 같은 사고소식에 많은 연예인 지인들은 그를 응원 중이다. 본 게시물에 신지는 “그래도 수술을 해야죠ㅠㅠ”라는 걱정 섞인 댓글을 달았다. 이에 문천식은 “우리 그거잖아 신지야! 소년 소녀 가장들~ㅋㅋ”라며 댓글을 달았다.

다른 네티즌들 역시 “사진만 봐도 통증이 심할 것 같다. 치료 잘 받고 후유증 없이 회복되시길 바란다”, “빠른 쾌유하시길”, “아이고 이게 무슨 일이냐. 치료 잘 받으셔야겠다”, “한동안 고생하실 것 같다”, “너무 심각한 거 아니냐. 결국 수술로 가게 될 것 같다. 몸이 먼저니까 하루라도 빨리 수술받으시길” 등 우려 섞인 댓글을 달았다.

문천식 개그맨 데뷔 이후 유튜브 및 쇼핑몰 호스트 다방면 활동

문천식 쇄골부상

한편 문천식은 1999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0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다수 방송, 뮤지컬, 연극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유튜브 ‘문천사’ 채널 운영과 홈쇼핑 쇼호스트 활동도 하는 중이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문천식 인스타그램